TV를 안 보기도 하지만 주말이라 포털 메인도 잘 안 보고 있었던지라 뉴스에 좀 놀랐습니다.
처음엔 ‘기름 유출’이라는 사고에 신경이 쏠려 ‘어디서’ 는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장소가 ‘태안반도 신두리’쪽이더군요.
바로 지난가을 워크샵을 갔던 장소였습니다. 무척이나 멋진 햇살과 아름다운 바다가 기억에 남아 있던 바로 그 ‘신두리‘ 더라구요..

nn
이랬던 태안반도의 바다 풍경이…
이런 살풍경으로 변했습니다.
이곳에서 생계를 꾸려나가는 어민들도 걱정이고 앞으로 몇 년간은 지난가을과 같은 바다 풍경을 볼 수 없을 거라 생각하니
한편으론 안쓰러움이, 또 한편으론 아쉬움이 드네요..
9 Comments
Add Yours →아, 정말 안타깝네요. 사진 참 멋졌는데 말이죠..n아무도 책임지지 않을까요?
저 같은 사람이야 추억의 장소가 망가진 안타까움정도 겠지만n이 해안이 생계인 사람들과 생태였던 생물들에겐 생존이 걸린 문제이니n위로의 말 조차 하기 쉽지 않네요..
우리들의 이땅을 당신들의 소유인 마냥 함부러 짖밟는 당신들은 반드시 죄값을 치루게 될것이다. 지옥으로 떨어져 유출된 기름이 다 타 없어질때까지 그 불덩이에서 불타 없어져 버릴 것이다. 또한 저런 사람들을 제대로 견제, 통제를 못한 정치인들과 그들을 뽑고 무관심속에 내버려둔 우리들 또한 언젠간 자연의 거대한 복수에 멍하니 당할수 밖에 없을것이다. 기름 유출 사고 이유 충남 태안 앞바다에서 발생한 사상 최악의 원유 유출 사고가 당초 예상과는 달리 해안가..
헉.정말…맘이아파요 ㅠㅠ 그이쁜곳이 .. 소나무도 죽었겠군요 ㅠ 이런 …
기름이 덮치기전에 주인이 옮겼길 바라고 있어요..
담아갈게요. 곤란하시면 말씀주세요.
곤란하다뇨.. 괜찮습니다. n포스팅에대한 관심 고마워요.
에휴~ 도대체 누가 책임져야 되는지 지구에 나라와 우리 어부들의n손실이 이만저만 아니네요~ @@;
이런 인재야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는 일이라곤 하지만..n우리나라 경제를 먹여 살린다는 거대 기업 이름이 오르내리던데n법적 책임을 회피하기 이전에 도의적인 책임이라도 질 순 없는 걸까요.